Lovelyz8

Lovelyz8

러블리즈가 첫 번째 미니 앨범 [Lovelyz8]을 공개하고 여덟명의 완전체로 돌아왔다.

인트로곡 ‘Welcome to the Lovelyz8’은 장난감 소리들을 조합해서 만들어 놓은 듯 귀를 확 당기는 사운드 소품들로 앨범의 애피타이저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샤이니 ‘Everybody’와 쿠라키 마이 ‘Dynamite’ 등을 만든 하이테크니션 듀오, 코치 앤 센도가 특별히 러블리즈를 위해 선물해주었다.

타이틀 곡 ‘‘Ah-Choo(아츄)’는 ‘너만 보면 내 입술이 너무 간지러워 참기가 힘든’ 소녀의 마음을 재채기에 비유한 상큼 발랄한 트랙. 윤상을 중심으로 다빈크, 스페이스카우보이가 뭉친 프로듀싱팀 원피스(OnePiece)가 ‘Candy Jelly Love’와 ‘안녕(Hi~)’에 이어 러블리즈의 세 번째 타이틀 곡을 완성했다. 소녀스러우면서도 동시에 음악적인 무게 중심을 탄탄하게 설계해 들을수록 더 좋아지는 러블리즈만의 음악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작사는 러블리즈의 ‘안녕(Hi~)’, ‘놀이공원’ 등을 쓰며 러블리즈와 호흡을 맞춰온 서지음 작사가가 고백하기 직전의 소녀의 마음을 한 단어로 표현하는데 애를 썼고 그 결과‘Ah-Choo(아츄)’라는 제목...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