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INTRODUCTION

가을이 오고, 옷깃을 여미게 하는 찬바람은 나뭇잎을 떨어뜨리고 그렇게 나뒹구는 나뭇잎을 바라보는 우리의 마음은 무언가를 찾는 듯, 채워지지 않는 듯 허전하다. 그렇게 쓸쓸함은 나도 모르게 다시 내 곁에 와있다. 살면서 누구나 이별을 하고 아픔을 묻어둔다. 잊은 줄만 알았던 그 감정이 기억에 의해 추억에 의해 다시 마음을 출렁거린다. 아마도 ‘잊는다’라는 말은 잠시, 아니 얼마의 시간 동안 마음 깊은 곳에 묻어둔다고 해야 맞는 미완의 감정인듯하다. 운다고 옛사랑이 다시 올리 없지만 그래도 아프니까, 마음이 아프니까 슬프다.

이번 디지털 싱글 ‘잊은거니’를 부른 가수 ‘SOSUN’은 박상민, KCM, 지아, 디셈버 등 실력파 가수들을 키워낸 CS HAPPY ENTERTAINMENT에서 제2의 지아를 꿈꾸며 야심차게 내놓는 여자가수로 노래의 기본기가 탄탄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 호흡으로 감정을 살려 노래 할 줄 아는 가수이다. ‘SOSUN’이 부른 ‘잊은거니’는 그녀 특유의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가 전하는 슬픔의 감정을 배가시킨다. 사실 ‘SOSUN’은 실력파 가수이지만 여러 사정으로 아직 세상에 이름을...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