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er up

cheer up

박기영의 브랜드 공연인 박기영 스튜디오 라이브는 2017년 4월부터 매 주말마다 톤스튜디오에서 열려 올해 3회째 공연을 마쳤다. 모든 공연이 녹음되는 박기영의 스튜디오 라이브는 매년 그녀의 생일인 7월 28일에 맞춰 라이브 앨범으로 제작, 발매되고 있다.

스튜디오 라이브의 ‘꽃’ 이라 할 수 있는 앵콜순서 ‘sing for you’ 는, 공연에 참석하는 팬들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매 회차 단 한사람만을 위한 ‘선물 순서’ 로 자리 잡았다. 박기영이 직접 사연을 읽고 주인공을 선정, 작사 작곡해 라이브 공연 당일 앵콜순서로 곡을 소개하고 연주한다. ‘sing for you’ 로 발매된 곡은 현재까지 총 12곡이다. 올해도 ‘sing for you’ 를 통해 총 4곡의 신곡이 만들어져 지난 4월 공연되었다.

‘cheer up’ 은 2019년 박기영 스튜디오 라이브의 첫번째 ‘sing for you’ 이다.
사연의 주인공은 입시를 앞둔 고 3수험생이다. 박기영은 사연의 주인공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이번 sing for you 의 주인공은 고 3수험생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처음으로 찾아오는 가장 힘든 시기가 수험생 시절이 아닐까요? 저는 그랬거든...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